고객센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교육행정처리

기관에서 교육비를 납부할 경우 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로 신청을 하시고 귀 기관의 고유번호등록증 사본을 팩서로 계산서를 발급하여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교육행정처리

교육비를 납입한 후 교육비납입증명서나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로 신청을 하시면 영수증을 발급하여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ekaks 현금영수증의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http://www.taxsave.go.kr)로 접속하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교육행정처리

교육 이수 후에 수료번호가 등록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교육이 종료된 다음날 오후 2시 이전까지 등록됩니다. 토요일에 교육이 끝난 경우에는 월요일 오후 2시 이전에 등록됩니다.

교육행정처리

초급수료하고 회원가입을 했는데 쿠폰이 안올라왔습니다.  
02)553-9802(내선2)로 전화를 주시거나 Q&A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쿠폰을 등록해 드립니다.

교육행정처리

개인사정으로 강의 중 일부는 참석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로 알려주시되,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처리기준은 [전문가교육] → [신청자격 및 절차] → [교육불참 및 결석에 관한 처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육행정처리

기관에 재직하고 있는데 교육공문을 받을 수 있나요?  

교육공문이 발송 가능합니다. 받으실 기관명과 성함을 알려주시면 교육신청 시 기재된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교육행정처리

기관에서 교육이후에 입금을 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입금을 먼저 해주시고 차후에 기관입금이 확인되면 교육신청 시 기재된 환불계좌로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