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여름 U&I학습 및 진로상담전문가 고급Ⅱ과정을 마치며






2023년 8월10일-8월12일 U&I학습 및 진로상담전문가 고급Ⅱ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을 기다리고 신청하신 전문가들은 이미 아시다시피 팬데믹현상으로 인해 무려 4년여 시간이 흐른 뒤에 비로소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고 심사사례를 위해 노력하신 모든 신청자 분과 심사합격 후 3일간의 교육과정을 열심히 공부하고 참여하신 전문가분들 모두 애쓰셨고 고맙습니다. 
 
검사개발자인 김만권대표님의 직강으로 이루어진 시간을 통해 U&I이론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의 상담 및 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계기를 모색하였고 각 현장에서의 적용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여겨집니다. 
 
교육기간 중 궂은 날씨로 인해 각 지역에서 애쓰시며 서울로 상경하신 노력과 시종일관 거의 전 교육생이 진지하고 상호 배려하는 태도로 임하는 모습, 마지막까지 전문가로서의 고민을 통해 성장하려는 욕구등이 확인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울러 전문성을 함양하고 향상하기 위해 참석하고 공부한 지부장 이하 강사과정자 및 기존수료자 분들 모두 애쓰셨고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본원은 U&I학습 및 진로상담전문가 고급Ⅱ과정 수료자 분들의 성장을 통해 현장에서 만나는 학생 또는 개인 그리고 내담자들의 변화와 성장 그리고 행복을 추구할 수 있다고 여깁니다.
그 길의 여정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차기 알찬 시간을 통해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개)

댓글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 1 2 3 4 5 201